학교 교무처(교본부 1층) : 방문 하루 전에, 전화 문의가 필요합니다.(자운대 출입이 가능한 현역에 한함)
학교 홈페이지 증명서 발급안내 이용 : 아래 유의사항 숙지 후 아래의 '증명서 신청' 클릭
1) 정부24 : 인터넷 '정부24' 접속/신청 → 지정된 주민센터에서 수령
2) 주민센터 방문 : 가까운 주민센터(시,군,구,읍,면,동)에 구비된 팩스 민원신청서 작성 및 제출
-수수료는 본인이 신청한 민원에 기준하여 주민센터에 지불
※ 신청 후 3시간 이내 발급됩니다.
빠른 발급 필요시 민원 신청 후 전화로 문의 바랍니다.
(042-862-1501 / 042-878-4526)
'학교 홈페이지 > 증명서 발급 안내 > 수수료 지불방법' 참고바랍니다.
담당 부서 : 교무처
담당자 : 교학담당
전화번호 : 군)975-4526, 일반) 042-878-4526